나의 이야기

남창용달 진하 용달 이사 넘 쉬워,

산에들레 2020. 10. 5. 12:00

서생면 진하로 원룸 이사하면서 남창용달 이용했는데 친절해서 좋았어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기온 차이가 많이나고 제법 쌀쌀한 날씨에 감기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많네요,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이런 계절에는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입니다,

다가오는 겨울을 무난하게 보내기 위해서라도 건강 관리는 지금부터 잘하세요,

연 초부터 수십 번 이력서를 넣고 입사를 준비해온 끝에 마침내 눈여겨 본 중소기업에 어렵사리 취직이 되어 회사 근처에 원룸을 얻어 이사를 해야 하는데요,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 직장까지는 거리가 너무 멀고 출 퇴근 시간에 차량 정체가 심한 지역이라 당분간 회사 부근 원룸 에서 방을 얻어 혼자 지내게 되었네요,

집에서 쓰던 컴퓨터와 책상 의자를 비롯하여 옷가지와 간단한 가구 몇 개를 옮겨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되었어요,

주변에 아는 지인도 별로 없고 물어 볼때도 마땅하게 없어 한참을 고민하다 직접 알아보기로 마음먹었어요,

인터넷으로 남창용달을 검색하고 이사 후기도 읽어보면서 서 너번 상담한 끝에 드디어 마음에 드는 업체를 선택해서 이사하기로 계약했네요,

처음에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이삿짐을 운반하려고 했지만 막상 물건을 꺼내 놓고 보니 양이 너무 많아 포기하기로 했어요,

상담할 때 남창용달은 기사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운송하는 기사님 과 함께 운반하기로 계약하니 저렴한 비용으로 모든 문제가 시원하게 해결 되었어요,

친절하게 상담해 주면서 이사 날짜와 시간을 물어보고 있는 곳 과 가는 곳 의 층 수 물건 종류 등 다양하게 물어보더니 즉석에서 비용을 알려주는데 믿음이 갔어요,

워낙 신청하는 사람이 많은지 통화 중에도 계속 전화가 걸려오는데 저는 원하는 날짜에 이사를 할수 있는지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이 대부분 조건을 맞춰 주셨어요,

추가해서 이것 저것 원룸 이사에 대해 설명해 주시는데 딱히 제가 신경 쓸 일은 별로 없어서 마음이 편했고 걱정도 없어졌어요,

이사를 처음 해보는 입장에서 이사 옵션이 여러 가지란 걸 이번에 첨 알았네요,

그중에서 저와 같이 혼자 생활하는 사람들은 짐이 많지 않으면 일반 이사를 해도 얼마든지 만족하게 이사를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이삿짐도 별로 없는데 비용이 비싼 포장 이사를 할 필요 없이 마음씨 좋은 기사 아저씨와 함께 운반하며 일반 이사를 하기로 했는데 결론적으로 너무 만족했어요,

모르고 괜히 포장 이사를 했더라면 쓸데없이 돈을 낭비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사하는 날에도 약속한 시간보다 여유 있게 일찍 와 주시고 이사 진행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 주신 뒤 부피가 큰 짐부터 하나 하나 운반하는데 스크래치와 파손에 대비해서 조심 조심 물건을 다루고 적재에도 신경 쓰는 모습에서 오랜 이사 경력을 느꼈어요,

원룸에 도착해서도 가구 배치와 물건들의 위치를 알아서 지정해주고 제 자리에 놓아줘서 너무 편하게 이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이사를 마친 후 몇 일이 지나 이제 모든 물건이 깔끔하게 정리되고 퇴근 후에는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조건이 되었네요,

만약 주변에서 지인들이 이사를 한다면 저는 주저 없이 남창용달을 추천해 주려고 생각해요,

저도 다음에 이사 나갈 때 다시 이용하기 위해 전화번호를 저장해 두었거든요,

원룸 이사는 마무리가 똑 소리나는 남창용달이 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