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정자용달 양북에서 감포이사,

산에들레 2020. 10. 16. 12:00

이웃님 안녕들하세요~독신남입니다!

연일 무더위와 높은 습도에 코로나까지 짜증 나는 일상이 언제까지 반복될지 기약없는 요즘이네요,

무덥고 습한 날씨지만 잇님들은 마스크 꼭 쓰시고 코로나 잘 이겨내길 바래요,

불과 3~4개월 전만해도 코로나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오면서 지역을 가리지않고 대 유행했잖아요?

그때에 비하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지만 요즘 다시 여기 저기에서 감염 사례가 나오고 있으니 이럴때 일수록 단체 모임이나 개인 위생에 더 조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웃님들도 끝까지 조심하시길 바래봅니다,

오늘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직장 문제로 원룸에서 혼자 살고 있는데 예전에 본가에서 사용하던 침대가 갑자기 필요해서 용달차를 이용해서 가지고 온 내용입니다,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는 크기와 부피 때문에 승용차로 운반할수 없기에 원룸으로 이사할때 그냥 집에 두고 왔는데요,

이사 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대부분의 짐은 집에 두고 꼭 필요한 물건만 차에 실어서 옮겼어요,

침대는 크기도 크고 무게도 무거워서 혼자 옮기기는 불가능해 처음에는 친구에게 도움을 청할까 하다가 어차피 차량 문제가 있어 용달차를 이용하기로 했어요,

인터넷으로 정자에서 이사를 전문으로 운송하는 용달차만 검색해 보았는데 여러 업체가 있더라구요,

몇 군데 상담을 신청했는데 불친절한 곳도 있고 가격 차이도 많이 나서 침대 운반을 포기할까 한참을 망설이다 마지막으로 한 군데만 더 알아보자 해서 전화한 곳이 정자용달이였어요,

친절하게 상담에 응해주시고 두서없는 질문에도 짜증없이 대해주며 가격도 제가 생각한것 보다 저렴하게 견적을 내주셔서 바로 예약하고 시간을 정했어요,

정확한 시간에 도착하신 기사님이 매트리스를 분리한뒤 침대 프레임을 순식간에 분해하시네요,

분해하시면서 기사님이 이게 쉬워 보여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라고 말씀하시네요,

요즘은 고가의 기능성 침대가 많아 비싼 침대일수록 프레임을 잘못 분해하면 망가져서 나중에 조립을 못할수 있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사실은 제가 평소에 허리가 안 좋아서 구입 당시 제법 고가의 기능성 침대를 구입했거든요,

용달 업체에 연락하기 전에 고가의 침대라 제품이 손상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구입했던 대리점으로 연락해서 옮기는걸 알아 봤는데 생각한거 보다 비용을 너무 비싸게 부르더라고요,

지금 이용하는 정자용달과 거의 2배 가까이 비용 차이가 났어요,

처음에는 ​비용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기사님이 제대로 운반하겠는가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깔끔하게 분리하고 운송해서 완벽하게 조립해주시는데 정말 기대 이상으로 만족했답니다,

간단하게 짐을 옮길분은 비용적이나 친절함으로 봤을때 여기만한데가 없는거 같아요,

간단한 원룸이사나 짐 옮기실때는 연락하셔서 견적 받아보시길 추천드려요,

정자용달은 이사만 하는게 아니고 각종 화물도 전국으로 운송해 주신다고 하니 필요하면 여기서 해결하는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서 지금 생각해봐도 정말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게 옮겨 너무 만족하답니다,

오늘 포스팅이 잇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아래에 기사님 연락처를 남겨 둘게요,

정자용달 연락처:010-3332-2404,